수술체험기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 비용문의

수술체험기

메인페이지 커뮤니티 수술체험기

 
 
Total 137건 1 페이지
수술체험기 목록
라섹 김해송 원장님을 저는 라섹의 명의시라 인정합니다
뉴욕에서 직장생활하는 제 딸이, 라섹을 하기위해 긴 휴가를 내고 한국으로 오는 일이 무척 …
라섹 통증을 거의 못느꼈어요.
원데이 렌즈를 끼고 다녔는데 도중 빠지는 경우도 있었고 원래 시력이 좋지 않아서 렌즈를 …
라섹 무통라섹 완전 강추 ♡
시력이 심하게 나쁜것은 아니었지만 렌즈나 안경은 착용해야할 시력이었어요. 평소 렌즈를 더…
라섹 라섹짱
아침마다 안경을 찾는게 굉장히 불편했어요. 비오는날 안경에 물튀는 것도 굉장히 불편했구요…
라섹 안경없이 잘볼 수 있어서 좋아요!
시력이 많이 나빠서 안경을 써야하는 점이 불편했고, 난시도 있어서 안경, 렌즈 가격이 비…
라섹 시력이 너무 좋아져서 너무 잘보여요! 첨부파일
시력이 안좋아서 안경을 쓰고 다녔는데 너무 불편했었어요. 수술하면서 차가웠던 것만 빼고 …
라섹 항상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그점이 제일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어릴 때부터 고도 근시 때문에 많이 불편했었습니다. 생각보다 아프지 않았는데 수술 후…
라섹 무통라섹 진짜 추천해요. 첨부파일
안경을 쓰지 않으면 안보이고 안경도 바꾸려면 비용이 많이 나갔어요. 수술할때 처음에는…
라섹 세상이 선명하고 환해요. 첨부파일
오랜 안경 착용으로 별 불편함없이 생활했습니다. 그런데 안경을 쓰면 쓸수록 더 시력…
라섹 안경을 안껴도 되서 너무 좋습니다. 첨부파일
자고 일어나면 안경을 찾아야 해서 불편했고 매일 렌즈를 끼거나 해서 눈이 건조하고 관리하는…
라섹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을 정도로 빠르게 회복되었습니다. 첨부파일
시력이 안좋아서 항상 소프트렌즈와 안경을 착용했었고 안경, 렌즈 없이는 가까이 있는 책 …
라섹 확실히 수술전보다는 잘보입니다.
수술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았고, 수술 중 눈이 시렸던 점을 제외하면 통증도 거의 없었습니다…
라섹 완벽한 케어 덕분에 안심하고 제 눈을 맡길 수 있었습니다. 첨부파일
군대가면서부터 안경을 쓰게 되었다. 원래 잘안썼던 안경이라서인지 늘 불편했다. 렌즈…
라섹 모든 분들이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첨부파일
매일 안경을 써야하고, 렌즈도 껴야하고 해서 너무 불편했다. 수술중에는 계속 한곳을 …
라식 참안과에서 눈수술 받으면 좋습니다. 첨부파일
안경을 벗으면 형체도 흐리게 보일 정도로 안경없으면 불편했었습니다. 수술시간도 짧고 …
게시물 검색
참!좋은THE참안과
시력교정센터